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의 닥터 하랄


글시작이 신경외과의 정연화가 아이를 살리지못하고 사망 선고하면서 시작하네요. 일년후 죽은 아이 아빠 강현과 우연히 정연화가 만나고 아이 이야기하다 서로 쓰담쓰담 해주다 사랑하게되네요. 강현의 아내 정희는 아이가 아프자 미련 없이 떠나고 강현 혼자 애 투병생활을 돕고자 노력했는데 결국 안녕을 고하게되요. 인생 끝난것처럼 살다 정연화를 만나 새로운 사랑을 받아들여요. 떠낫던 정희 돌아와 삽질하나 당연 받아들이지않아요. 애엄마면서 아픈애를 팽개치고 떠나다니 낳았다고 다 부모는 아니지요.
선생님. 전 얼마나 살 수 있어요?
응?
정말 죽어요?
상상할 수도 없는 아윤의 질문에 말문이 막혔다.
죽는다.
그래, 사람은 누구나 죽는다. 그러나 9살 아이의 입에서 담담하게 터져 나온 ‘죽음’이란 단어는 너무나 가혹했다.


(※수술실에서 하도 지랄을 해서 ‘하랄’)
닥터 하랄, 정연하.
남자란, 단지 여자와 아주 조금 해부학적 차이가 나는 인류로 치부하는 신경외과 닥터.
1년 전 사망 선고를 내린 VVIP 환아의 아빠, 강현과의 우연한 재회.
그를 다시 만나고서 알게 됐다.
현이 그녀의 심장을 뛰게 한다는 것을.

연애하고 싶어요. 당신과.
네?
다시는 여자를 믿지 못할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당신은 믿고 싶어졌어요. 우리 연애합시다.

강현.
행복하다고 믿었던 그의 세상이 조각나고, 아윤이 떠났다.
그 후 1년, 우연히 재회한 연하로 인해 그의 삶이 다시 시작됐다.
그녀는 그의 빛이었다.



프롤로그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에필로그

 

고양이님, 저랑 살 만하신가요?

고양이님, 저랑 살 만하신가요?저도 6년째 고양이를 반려하고 있는데요 정말 공감하기 힘들어요. 스크래치 때문에 발톱(발가락 마디 포함) 제거 수술을 하다니; 경악했어요; 스크래치가 견디기 힘드니 발톱을 뽑아버려야겠다 이건 어떻게 하면 할 수 있는 생각인가요? 고양이들 발톱 나오고 들어가고 하는거 보면 진짜 섬세하게 잘 기능하는 부위같은데 발톱, 발가락마디까지 제거했다니; 제거 다 해놓고 뒤늦게 후회하고 반성하면 뭐해요ㅠㅠ 더 신중할 수 있었잖아요ㅠㅠ게다

sasui.tistory.com

 

따로를 찾아라!

[노란돼지] 따로를 찾아라 - 픽토그램과 숨은그림찾기 글 허윤 / 그림 강은옥 따로를 찾아 지구별에 온 아리숑 ^^ 책 구석 구석 픽토그램이 있어요. 하람이에게 "픽토그램이 뭔줄 알아?" 물었더니 "몰라~~~~~"그러더니 책속의 픽토그램을 가리키며 이게 뭘까? 했떠니 그림이 뜻하는걸 딱딱 알아 맞추네요 "이게 픽토그램이야!!!"했더니 ㅋㅋㅋ "아~~~" 이미 생활속에 깊숙하게 자리

trva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