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관 청소를 하고 있는 곰!
사실 배관은 들여다 보아도 더러운지 깨끗한 지 보이지 않는다.
그런데도 그 일을 묵묵히 하고 있는청소부 빨간 곰!
사람들의 삶을 들여다 보고 공감하고 자신이 하는 일을 소중히 여기고 그래서 청소부 곰은 늘 행복하다.
하고 싶은 일을 하면 행복하지 않을까? 생각했다. 그러나 하고 싶은 일을 찾는 것은 무척 오래 걸리는 일인 것 같다. 반평생을 살고도 아직 잘 모르겠으니…
그러니 청소부 곰처럼 하고 있는 일을 행복해 하는 것이 지혜로운 일인 것 같다.
역시나 강렬한 빨간색 덕분인지 조카는 이 책을 사랑한다.
상상력과 생각의 공간을 넓혀 주고 예술적 감각까지 자극하는
‘초등학생을 위한 세계 거장들의 그림책’ 시리즈의 두 번째 책
행복한 청소부 곰 은 ‘초등학생을 위한 세계 거장들의 그림책’ 시리즈의 두 번째 책입니다. 이 시리즈는 파블로 네루다 및 훌리오 코르타사르, 에두아르도 갈레아노, 주제 사마라구 등 세계 문학 거장들이 어린이를 위해 쓴 시와 동화에 각 나라 대표 그림 작가의 개성 넘치는 그림이 더해진 책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생각의 공간을 넓혀 주고 예술적 감각까지도 자극해 주는 그림책을 만나보세요.
가끔 얼른 한 발을 관 밖으로 내밀어 소녀를 놀라게 하기도 하고 벽난로 연기통을 막아 요리사의 불평을 자아내기도 하는 등 짓궂은 장난을 하며 집 안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는 곰을 알고 계시나요? 털이 북실북실한 커다란 곰은 언제부터인가 어느 도시의 건물 벽 속 기다란 관 속으로 들어와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 특별한 곰은 자신이 하는 일에 대단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북실북실한 털로 기다란 관 속을 깨끗이 청소하는 일을 모두가 존중해 주길 바라지요. 때로는 하늘에서 춤을 추는 달님을 보려고 조용조용 굴뚝 밖으로 나와 우아하게 앉아 있기도 합니다.
문명의 배꼽, 그리스
그리스! 정말 여행해 보고 싶은 곳 중의 한 곳이다. 눈부신 지중해의 햇살과 짙푸른 바다의 아름다움도 멋진 풍경을 이룰 것 같지만, 신화와 역사와 문명과 인간의 삶이 녹아 있는 수 많은 이야기들도 만날것 같은 곳이다.그리스 옆 동네인 이탈리아는 가 봤지만정작 문명의 발상지인 그곳은가보지 못했다. 그래서인지 저자가 문명의 배꼽 이라고 명명한 그리스 여행기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진다.저자의여행기는그리스 유명지를 찾아 그곳에서 과거의신화와 역사를 반추해 보는
uieba.tistory.com
halutz(할루츠) , manually(손으로) , pericardium(심막)
영어공부혼자하기단어,숙어,예제로 영어공부 해봅시다 halutz ( 할루츠 ) chalutz ( halutz )Dec 5 Israel 39 s military chief of staff Lt Gen Dan Halutz told foreign journalists in Tel Aviv he believed diplomacy was at a dead end 이스라엘군 참모총장 댄 할루츠 중장은 지난해 12월 5일 텔아비브에서 가진 외신기자 회견에서 외교가 막
xcvr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