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팔랑팔랑 나비 1마리


스마트베어 신간 아기 헝겊책 추천! 숫자 헝겊책 팔랑팔랑 나비 1마리 스마트베어의 신간도서 헝겊책 2종!!! 어제 배송 되었어요~ 드디어 이 책을 만날 수 있게 되었구나~~~~!!! 너무나 기다렸던 책이였거든요! ^^ 사진 찍으려고 자리 잡으니 재원이가 옆에서 기다려줍니다 ^^; 귀여운 헝겊책! 왼쪽은 키재기 헝겊책 내친구 기린이구요~ 오른쪽은 숫자 헝겊책 팔랑팔랑 나비 1마리 입니다. 스마트베어 신간 볼때마다 놀라워요~ 어쩜 이리 엄마들 맘에 쏘옥 들게 잘 만드는지~ ^^ 재원이가 초첨책, 헝겊책 볼 개월수가 지났다구요?? 사실 책은 개월수가 그렇게 큰 상관이 없는것 같아요~ 물론 이가 날려고 하는 아기나 누워 있고 이것저것 만지기 시작할때 준다면 바스락바스락 소리를 듣고 더 좋아했겠지만 재원이도 지금도 좋아하구요~ 이런 헝겊책을 또다른 방법으로도 좋아한답니다 ^^; 사진 찍는 사이 다가온 손!!! ^^;;; 갑자기 누워서 책을 보내요~ 아기때 기억이라도 나는건가? ^^;;; 설마~ 하시는분도 계실텐데요... 요즘 놀라운건~ 재원이가 이날때 잠깐 사용하던 치발기를 어제 정리하다가 꺼냈는데 그 치발기를 바로 잡더니 입으로 가져가더라구요 앙 앙~ 거리면서 그렇게 했었다고 고개를 끄덕이는데 신기했어요! 말은 제대로 못하지만 기억은 있더라구요 ^^; 숫자 헝겊책에 커버인데요~ 개월수는 0개월 부터 사용가능! 신생아들에게 초점 흑백 패턴으로 시각 발달에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요 커버는 똑딱이로 되어 있어서 헝겊책을 보고 다시 보관하기도 좋구요~ 이가 나는 아기들에게는 치발기도 같이 있어요~ 외출시 요 헝겊책 하나 유모차에 달고 다니면 딱이겠죠? ^^ 바스락 바스락 소리가 나고 나비의 날개 부분 네곳에는 삑삑이나 부드러운 느낌, 바스락 거리는 느낌이 들어있어요~ 물론 책 자체도 바스락 바스락 소리가 나구요~ 페이지마다 나비 1마리 꿀벌 3마리 등 1~5까지 숫자를 배울수도 있답니다. 헝겊책을 유심히 보고 있는 재원이~ "꿀벌 몇마리? 어디 있어요?" 물어보니 요기 요기 손가락으로 가르키고 있는 모습이예요~ ^^ 다음은 무슨 페이지인지 궁금한지 가지고 있던 장난감을 내려놓고 책의 페이지를 넘기네요~ 날개 부분이 다른 동물의 몸통이 되어 다양한 소리를 내요~ 치발기를 보더니 손가락을 껴보기도 하고 입에 물어보기도 하네요~ 귀여운 숫자 헝겊책, 팔랑팔랑 나비 1마리 스마트베어의 신간~ 색감도 이쁘고 숫자까지 공부하는 헝겊책 중에 추천하고픈 책이예요~!
태어나서 1년 6개월까지의 구강기 아기들은 주위 사물에 강한 호기심을 보이고 손에 잡히는 모든 물 건을 입으로 가져가 온몸으로 확인합니다. 보고, 듣고, 만지며 오감을 자극하는 헝겊책은 아기의 첫 책으로 가장 적합한 책입니다.

숫자 헝겊책 팔랑팔랑 나비 1마리는 누르면 삑삑, 만지면 바스락바스락 소리가 나 아기들의 청각 을 자극하고, 흑백 패턴을 활용한 일러스트로 시각 발달을 도와줍니다. 다섯 마리의 작은 동물 그림 을 보며 1부터 5까지 숫자를 익힐 수 있어 인지 학습에도 효과적이지요. 유모차, 보행기, 아기 침대 등에 걸어 두고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볼 수 있는 고리와, 구강기 아기의 치아 발달에 도움을 주는 치 발기가 달려 있어 그 어느 헝겊책보다도 활용도가 높습니다.

만약 아기에게 줄 첫 책으로 딱딱한 종이책이 걱정되었다면 보들보들 부드러운 아기 헝겊책으로 선 물하세요. 책장을 넘기듯 헝겊책을 넘기며 자연스럽게 책과 친해지게 된답니다.